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

돈아낄 수 있는 어플추천(니콘내콘,라스트오더)

by 뭐가 좋을까나 2020. 12.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아낄 수 있는 어플을 추천하려고 들고왔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더 많은 주식투자를 하려고 소비를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 여러 재테크, 어플, 절약 등을 찾아다녀보았고 그 결과 제일 대표적인 2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인트적립과 신용카드혜택 배달어플 등의 할인 등등 이벤트를 잘 활용하고 있어서 이 부분에 대해선 아시는 분들은 많으나 오늘은 일부 사람들만 알고 있는 니콘내콘과 라스트오더라는 어플을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니콘내콘은 구글 play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아야합니다. 니콘내콘이란 어플은 기프티콘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시장으로 판매자에게는 그 기프티콘을 사용할 생각이 없어 기프티콘가격보다 싸게 판매를 해야하며 구매자는 기프티콘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면 현금영수증도 받을 수 있어 연말정산하는데 지장없는 것이 장점이면 신용카드로 그 기프티콘을 구매하면서 카드실적높이면서 혜택받으면서 기프티콘으로 구매하고 현금영수증까지 발행하면 아주 효율적인 소비가 됩니다.

 

보통 할인율은 8~10%이며 위에 초코빼빼로같이 판매자가 급하게 처리하는 경우 41%까지 할인하는 상품도 있습니다.한가지 예시로 저같은 경우는 그냥 5만원어치 편의점상품권을 8%정도할인받아 46000원에 구입하여 1달동안 사용하는데 이 방법이 제일 간단해서 좋은 것같습니다. 

이 어플의 최대장점은 판매자가 급처리하는 물품들을 모아놓은 코너가 있는데 할인률은 커서 좋습니다. 보통 기프티콘의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할인을 많이 하는 경우가 많으니 구매하실때 유통기한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저도 이 어플을 사용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현재 케이뱅크를 보유하지 않은 분들은 계좌개설하면 최대 17000원까지 혜택을 보실 수 있다고 하니 12월 31일까지 얼른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라스트오더라는 어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라스트오더는 구글 play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을 받은 후에 자기 집주소를 설정하면 주변가게에서 급처리하는 물건이 있을 것입니다. 보통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싸게 판매를 하는 것인데 오늘이나 내일 안에 먹으실 분들이시라면 이 어플을 적극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자기 집근처가 아니더라도 과자나 아이스크림이나 냉동식품들을 싸게 택배로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요즘같은 언택트시대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코넌인 것 같습니다.

보통 상품을 싸게 팔아야하고 자기집근처 편의점이나 식당에서 싸게 파려는 물품을 라스트오더에 올릴 것입니다. 그러면 이 어플에서 결제하고 상품결제한 내역을 주인이나 아르바이트생에게 보여드리면 됩니다. 이 또한 니콘내콘처럼 유효기간이 임박한 상품들을 싸게 판매하는 것이므로 유통기한을 꼼꼼히 살펴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