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주식

이그잭스 주가 및 전망(기업소개)

by 뭐가 좋을까나 2020. 10. 3.

 

이 블로그를 보시기 전에 주의하실 점!제가 사라고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는 것은 본인의 판단이시며 그냥 관심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이그잭스라는 회사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세력이 만든 차트인게 눈에 보일 정도로 이쁩니다. 현재 1850넘기기 고비인 상태입니다..9월 2일에 거래량이 폭등하신 것을 알 수있는데 이때 전에는 9개월이상 거래량이 없다가 터진 것이라 향후 급등의 기회가 더욱 보입니다. 그러나 지지선을 이탈할 위험도 있고 급등의 시기는 지금 당장 오지는 않습니다.

 

 

제 블로그는 사실 차트분석은 부가적인 것이고 왜 이 종목을 추천했느냐입니다.

일단 회사자체는 대형규모는 아니여도 제가 생각하기엔 시가총액 500억이상만 넘어가면 투자에 있어 주가가 세력에 의해 너무 휘둘리는 위험도는 낮아 좋습니다. 그러나 지금 per은 -상태이고 실적은 솔직히 현재로선 않좋죠.. 그럼 뭐야 왜 이걸 추천한거야?이런 생각 들으실텐데 바로 미국에 이뮤노믹 테라퓨틱스라는 백신개발 중인 회사에게 많은 돈을 투자했기 때문입니다. 최근 추석연휴동안 워싱턴 백신대회가 열렸습니다. 최우수상은 이노비오가 탔지만 이노비오의 진행 의구심과 함께 백신의 임상 2/3상시험을 보류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뮤노믹은 코로나 백신을 등재하고 있고 3종류의 후보물질을 개발 중이고 동물실험의 마무리 단계라고 합니다. 지난번 9월초에는 백신부문 최우수상을 탄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 이그잭스는 굉장히 저평가된 주식인 점과 향후 주가성장성을 고려해서 관심에 둘 필요는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관련/기술관련주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부작용이라던지 여러 불안요소가 있죠. 저같은 경우 이런 신규기술주식은 오래가지고 있기는 불안해서 어느정도 익절을 하거든요. 이 점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그잭스란 기업은 무엇인가? 업종은 IT분야이며 전자재료,부품 제조판매업이 주요 사업이며 NFC안테나의 분리 및 박막화 추세 신기술과 소재 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비록 2020년에 와서 적자지만 미래 디스플레이의 핵심소재인 OCA관련 기술력은 국내외 5개의 소수업체만 확보 중이고 OCA의 가격은 일반 제풀대비 약 30배에 달하기때문에 성장성도 좋은 회사입니다. 경쟁사는 라이트론 텔레필드 감마누가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장기투자종목으로는 추천하고 싶지는 않고 6개월정도의 보유까지는 고려해볼만 합니다.

 주식시장테마주정리1편(정치,산업,인맥,정책)

 

 

주식시장테마주정리2편

 

 

 

반응형

댓글